안녕하세요.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 배송중 파손발생하여 배송된듯 합니다. 교환이나 반품 처리 가능하오니 다음에는 제품 받으셨을때 젖어있거나 하시면 뜯지 마시고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이용에 불편드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의정부북부 이대일010867010042018-09-06 16:44:16
전부 젖어있는상태로 배송이 되었는데 그걸 그냥 반품교환처리를 하라는겁니까??
배송도 다른것보다 하루나 늦게 왔는데 ~ 언제 교환반품을 받고 처리를 합니까~ 상담직원은 죄송하다는 말한마디 없고 괜히 여기서 또 제품을 산거 같네요
포인트 넣어준다고?? 사람기분을 개떡으로 만들어 놓고 포인트를 넣어준다고하면 다인지 모르긋네요~ 다시 구매하는 일은 없을겁니다
배송도 다른것보다 하루나 늦게 왔는데 ~ 언제 교환반품을 받고 처리를 합니까~ 상담직원은 죄송하다는 말한마디 없고 괜히 여기서 또 제품을 산거 같네요
포인트 넣어준다고?? 사람기분을 개떡으로 만들어 놓고 포인트를 넣어준다고하면 다인지 모르긋네요~ 다시 구매하는 일은 없을겁니다